메뉴 닫기

Our Services


General Editing

본 서비스는 표준 학술 영어 표현과 용어에 중점을 두고 문법, 문장부호, 스펠링 그리고 논문 내용의 일관성과 명확성을 검토해드립니다. 이 과정을 거치고 나면 여러분의 논문은 확실히 심사위원들에게 더 쉽고 정확하게 전달될 것입니다. 특히, 이 서비스는 과거에 논문을 제출해 본 경험이 있고 논문의 내용과 구조에 어느 정도 자신이 있는 분이 저널에 제출하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한 번 점검해 보는 차원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Our Approach

  • 문법성

    문법성

    논문에서 스펠링, 문법, 문장부호를 적절히 사용했는가와 정확한 단어를 사용했는가에 대해 원어민 에디터들이 검토합니다. 이러한 오류는 놓치거나 실수하기 쉬운 부분이지만 논문 게재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  • 일관성

    일관성

    원어민 에디터들이 논문을 처음부터 끝까지 살피면서 명사나 대명사, 용어, 소제목, 기본적인 형식 등을 일관되게 사용했는지 검토합니다. 이 과정을 통해 논문을 심사하는 리뷰어들을 포함해 잠재적 독자들이 느낄 수 있는 혼란을 미리 막고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. 물론, 도형과 표의 제목이나 본문의 인용과 참고문헌이 일치하는가도 점검해 드립니다.
  • 명확성

    명확성

    영어라서 저자 스스로는 발견하기 어렵겠지만, 원어민 에디터들의 관점에서 보면 논문에 명확하지 않거나 문제가 될 수 있는 표현들이 자주 등장할 수 있습니다. 제너럴 에디팅을 통해 이런 영어 표현들을 원어민의 눈으로 점검해 보고 더 나은 표현으로 고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.